arrow TOP

사업분야
  • HOME
  • 사업분야
  • Server/Storage
  • HPE
Server/Storage
HPE
HPE Proliant Server

세계 최고의 안전성을 갖춘 업계 표준 서버인 HPE ProLiant Gen10 서버와 HPE OneView, HPE InfoSight 및 HPE OneSphere를 통해 소프트웨어 정의 컴퓨팅을 구현하며 애플리케이션 성능,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 배포 속도를 향상시키고 서버 운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HPE는 다양한 멀티코어, 멀티프로세서 서버 및 블레이드 서버를 갖추어 비용 면에 민감한 성장 기업부터 성능과 확장성을 요구하는 글로벌 대기업까지 다양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HPE Apollo

HPE Apollo 고밀도 서버 제품군은 최고급 성능, 확장성 및 효율성을 찾는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랙 규모로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전력 및 냉각 기능을 운영하며 방대한 규모로 수직 및 수평 확장이 가능한 솔루션이므로, 빅데이터 분석, 오브젝트 스토리지, 고성능 컴퓨팅(HPC) 및 인공지능(AI) 워크로드에 적합합니다.

HPE BladeSystem

HPE BladeSystem은 최적화된 비용으로 기존 인프라를 전환하고 비즈니스 성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HPE OneView 관리 기능을 갖춘 BladeSystem을 사용하면 민첩하고 안전한 비즈니스 기초를 구축하고 구성 가능한 환경으로 이전할 수 있습니다.

HPE
HPE Alletra Storage

HPE Alletra는 Cloud Native 데이터 인프라를 통해 단일 운영 환경 구축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속도로 운영되며 장소와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확장할 수 있으며, 하나의 시스템을 관리하는 것 처럼 관리가 간단합니다. IT 전문가 없이 몇 분 만에 데이터 인프라를 구현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프로비저닝 할 수 있습니다.

HPE Primera Storage

HPE Primera 스토리지는 모든 모델에서 동일한 기능 및 통합 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동일한 OS로 운영되어 기능이 아닌 필요한 성능, 확장성에 의해 제품을 선택하고, 필요에 따라 상위 모델로의 Online Upgrade를 제공합니다.

HPE Solutions for Qumulo Storage

기존 파일 스토리지 아키텍처는 20년 전에 개발된 기술로 현재 폭증하는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HPE Solutions for Qumulo는 기존의 파일 시스템의 문제를 해결해 진정한 Scale-Out 아키텍처를 가진 NAS로 용량과 성능의 무제한 선형 확장을 제공하며, 확장할수록 그 진가를 발휘하는 스토리지입니다.
Qumulo는 기존 Legacy 파일 시스템의 문제점을 개선한 진정한 Scale-Out NAS 스토리지입니다.

게시판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 HPE ProLiant Gen11 출시 Genietec 23.03.10 151